본문 바로가기
일상_얘기

이선균 비보에 "참 사람들이 무섭다, 실수가 목숨까지"

by 산타J 2023. 12. 27.
반응형

쿨 유리가 배우 이선균의 명복을 빌었다.

27일 그룹 쿨 멤버 유리는 "이선균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"라며 추모했다.

유리는 "너무 슬프네요...참 사람들이 무섭다라는 생각을 더 하게 되네요.똑같은 사람인데 실수가 목숨까지 가져가야 할까요?"라며 안타까워했다.

 

 

↓↓↓ 자세한 기사는 아래를 클릭 주세요 ↓↓↓

 

쿨 유리, 故 이선균 비보에 참 사람들이 무섭다, 실수가 목숨까지

(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) 쿨 유리가 배우 이선균의 명복을 빌었다. 27일 그룹 쿨 멤버 유리는 이선균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며 추모했다. 유리는 너무 슬프네요...

im.newspic.kr

 

반응형